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간주름수술 vs 미간주름보톡스, 필러시술 효과 중 내게 적합한 방법은?

#미간주름 #미간주름보톡스 #미간주름수술 #미간주름필러 #보톡스시술 #미간주름보톡스효과  #미간주름수술효과 #필러시술 #이마보톡스

 


미간주름수술 vs 미간주름보톡스, 필러시술 효과 중 내게 적합한 방법은?

 

나이가 들면 하나둘씩 늘어나는 주름. 그 중에서도 세월의 흔적을 금세 알아차리게 하는 것은 뭐니뭐니 해도 미간주름과 팔자주름이다.

무언가를 생각할 때 미간을 찌푸리는 버릇 때문인지 어느새 미간주름도 굳게 자리를잡고 말았다. 미간 주름이 있으면 나이 들어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화가 난 듯한, 무서운 인상을 주게 된다.
 
여자들이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은 무엇일까? 

그것은 “예쁘다.”라는 말보다는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네요.” 라는 말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먹으면 자신의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거나 자신의 나이처럼 보이는 자체도 힘들다. 

이는 분명 세월의 흔적 ‘주름’이 원인이다. 자글자글 잡힌 주름은 첫인상에서 잘 생기고 못 생기고를 떠나 우선 나이가 들어 보이게 만드는 주범이다.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영양크림과 팩을 꾸준히 바르고, 때때로 피부관리샵에서 관리도 받았지만 세월 앞에 장사 없다고, 그 동안의 모든 노력이 허무해졌다.

 

정말 방법이 없는 것일까?

 


주름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주름의 발생 원인과 깊이, 피부의 처짐 정도, 탄력, 지방량의 상태에 따라 보톡스나 필러, 지방이식, 안면거상 등 다양한 방법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시술해야 한다. 

이마주름은 노화에 의해서 자연스럽게 생기기도 하지만 눈을 억지로 크게 뜨는 잘못된 습관 때문에 생기는 경우도 많다. 이렇게 생긴 이마의 잔주름은 간단하게 보톡스로 제거가 가능하지만 이미 주름이 깊어졌다면 이마거상이 더욱 효과적이다. 

이마거상은 두피 안쪽에 절개를 가한 후 처진 피부를 당겨서 주름을 펴주기 때문에 미간주름, 눈가주름, 눈썹처짐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있다.

미간주름 역시 이마주름처럼 보톡스로 제거가 가능하지만 미간주름은 표정근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많으므로 보톡스시술 후에 다시 재발할가능성이 크다. 그렇기 때문에 미간주름제거술을 통해 확실히 없애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미간주름제거술은 고주파 조사를 통해 미간 근육의 힘을 약화시킴으로써 주름의 원인 자체를 차단하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있다.


● 도움이 되는 참조글 더 읽어보기

​|☞ 처진 얼굴주름 고민? 얼굴실리프팅 시술 주의사항 부작용

|☞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

 

|☞ 어떤 리프팅시술를 받아야할지 고민되시나요? 그런분들은 클릭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