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굴 불독살, 팔자주름리프팅시 나에게 적합한 시술은?

#팔자주름없애기 #불독살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불독살 #팔자주름리프팅비용 #불독살리프팅 #깊은팔자주름 #얼굴팔자주름 #팔자주름수술

 


얼굴 불독살, 팔자주름리프팅시 나에게 적합한 시술은?

 

100세 시대. 이제 중년들은 더 이상 자연스럽게 나오는 아랫배나 노화를 바라만 보고 있지는 않는다. 보다 더 젊어지기를 원하고 동안에 대한 열망도 그 어느 때보다 강하다. 

얼굴의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시행되는 시술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다양한 레이저 시술부터, 보톡스나 필러 등의 주사 시술, 처진 부위에 의료용 실을 삽입해 끌어올리는 실리프팅 시술, 피부를 절개하여 끌어당긴 후 다시 봉합하는 안면거상술 등이 있다. 

최근 동안성형은 과거의 주름만 펴는 시술에서 이제는 중년들의 피부 노화 및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다양한 시술이 병행되고 있다. 동안성형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얼굴자가지방이식의 경우에는 얼굴 전반의 입체감을 만들기 위한 풀페이스 지방이식과 이마라인을 살려 봉긋한옆선을 다듬는 이마지방이식 등이 속한다. 
 
얼굴에 생기는 주름은 부위별로 발생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시술 방법에도 차이를 둬야 한다.


하지만 풀페이스지방이식도 어려 보이기 위해 과도한 지방세포 주입이나 무리하게 부풀린 경우에는 속칭 강남미인처럼 중년 여성도 획일적인 비슷한 얼굴을 피할 수 없다. 
 

 
모든지 과하면 부족한 것만 못한 것처럼 이마, 관자놀이, 상암검, 하안검, 눈밑, 볼, 앞광대, 팔자주름등 전반적으로 골고루 이식되어야 자신만의 개성과 자연스러움을 살릴 수 있다. 

또한, 나이가 들며 얼굴선이 무너지는 처진 얼굴의 경우에는 지방이식 보다 브이스컬프처럼 얼굴리프팅이 필요할 수 있는데 중년의 나이를감안하여 절개보다는 비절개를 통해 지방을 녹여 흡입 후 타이트닝 레이저로 얼굴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 부담이 덜하며 목과 안면부의 경계가흐린 사람들에게도 권할 만하다. 

많이들 고민하는 피부의 경우에는 수분이 부족하다면 히알루론산을 진피층에 주입하여 수분을 끌어당기는 물광주사나 피부에 힘이 없다면 자신의혈액에서 추출한 혈소판풍부혈장인 PRP로 개선을 시도할 수 있는데 근래에는 모공이나 잔주름 등을 보완하기 위해 스킨보톡스나 필러 등도같이 하기도 한다. 

중년의 동안성형은 피부상태부터 노화 정도 등이 전부 다르므로 인기시술을 고집한다거나 친구가 했다고 무작정 따라 하면 부자연스러운 얼굴이나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그렇기에 한가지 시술을 고집하기보다는 성형외과 전문의로부터 면밀한 진단을 받고 그 기초를 바탕으로맞춤 시술을 해야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겠다. 


● 도움이 되는 참조글 더 읽어보기

​|☞ 처진 얼굴주름 고민? 얼굴실리프팅 시술 주의사항 부작용

|☞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

 

|☞ 어떤 리프팅시술를 받아야할지 고민되시나요? 그런분들은 클릭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