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루엣소프트리프팅 실리프팅시술로 목주름 이중턱, 볼꺼짐까지.

#실루엣리프팅 #실루엣소프트리프팅 #실리프팅 #볼꺼짐시술 #실루엣리프팅잘하는곳 #실루엣소프트 #이중턱실리프팅 #볼꺼짐

 


실루엣소프트리프팅 실리프팅시술로 목주름 이중턱, 볼꺼짐까지...

 

목주름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가장 먼저 주름이 생기는 부위 중 하나다. 특히 목 피부는 눈가와 같이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상대적으로 적어 건조하며 외부에 항상 노출되어 있으며 수시로 고개를 돌리고 구부리는 등 운동량이 많아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

목주름은 한 번 생기면 좀처럼 없애기가 힘들다. 따라서 예방이 필수다. 얼굴에 바르듯 목에도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야 하고 세안 시에도 늘 씻고 난 후 기초화장품도 꼼꼼히 발라줘야 한다. 높은 베개 보다는 낮은 베개를 사용하고, 목을 틀어 특정 방향으로 기울이거나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 있는 습관도 고쳐야 한다.

목주름을 펴주는 시술에는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주름을 완화하는 타이탄 리프트 시술을 많이 사용한다. ‘타이탄 리프트(Titan Lift)’는 레이저 시술로서 물에만 흡수되기 때문에 장애물에 영향을 받지 않고 피부의 깊은 곳인 진피층까지 도달해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그 외에 미세한 바늘이 달려서 바늘 끝에 고주파가 흐르는 인트라셀, 인피니 등도 목주름 개선에 쓰이고, 메조 보톡스도 시행되고 있다. 이 모든 시술을 병합하여 치료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처진 얼굴살을 끌어올리는 데 사용되는 ‘실루엣 리프팅 시술’이 목주름에도 적용되고 있다. 

 

실루엣 시술은 피부 진피층에 꼬임이 있는 실을 삽입하는 리프팅 시술로 기존의 시술법에서는 한번 피부 속에 삽입된 실이 계속 남아 있음으로 해서 이물감을 주거나 부작용을 일으키는 사례가 간혹 있었다면, 실루엣 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녹아 사라지는 특수 실로서 식약처로부터 가장 높은 안전 등급을 받았다. 

이 실을 피부 진피층에 심으면 피부 속을 넓게 자극해 콜라겐 생성이 촉진되기 때문에 해당 부위의 피부탄력이 좋아진다. 따라서 선명하게 패인 목주름도 완화되는 효과가 있다.

한달 간격으로 1~3회 시술하며 진피층에 삽입된 실이 다 녹는 기간은 4개월 정도, 피부 리프팅 효과는 1년 정도 지속된다.


● 도움이 되는 참조글 더 읽어보기

​|☞ 처진 얼굴주름 고민? 얼굴실리프팅 시술 주의사항 부작용

|☞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

 

|☞ 어떤 리프팅시술를 받아야할지 고민되시나요? 그런분들은 클릭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