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거상술 효과, 좁은 이마와 주름 동시개선 가능

#이마거상술  #이마거상술효과 #이마거상술부작용 #이마거상술붓기 #이마거상술잘하는병원 #이마거상술가격  #20대이마거상술 #이마거상술비용

 

이마거상술 효과, 좁은 이마와 주름 동시개선 가능

이마 한 가운데 자리 잡은 가로주름은 중후하고 푸근한 인상을 풍기는 반면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단점이 있다.

심한 경우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험상궂어 보이거나 화난 인상을 풍기기도 하는데, 깊게 패인 이마주름을 효과적으로 없애려면 ‘이마거상술’을 시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주름성형의 한 분야인 이마거상술은 이마 곳곳에 자리 잡은 표정주름을 없애주는 방법으로 이마주름을 없애는 것은 물론 좁은 이마를 넓게, 넓은 이마를 좁게 만들어줄 수 있다.    

이마거상술을 시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절개 부위와 리프팅 방향이다. 

수술방법은 두피절개를 통해 안와 부위와 광대뼈 부위까지 충분히 박리한 뒤 무리한 장력 없이 당겨줘야 한다. 그래야 머리카락이 빠지는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고, 좋은 예후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미간주름을 동시에 없애고 싶다면 피부를 박리한 상태에서 미간 주름의 원인이 되는 추미근을 제거해주면 되고, 푹 꺼진 이마에 볼륨을 주고 싶다면 이마성형술을 병행하면 된다. 

또한 노화로 인해 눈꺼풀이 처지면 시야확보를 위해 눈을 치켜뜨는 습관이 생겨 이마주름이 깊어질 수 있으니 상안검성형술을 통해 교정해주는 것이 좋다. 

이처럼 이마거상술은 이마의 모양이나 넓이, 주름의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수술방법을 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울러 얼굴에는 수많은 신경과 혈관이 복잡하게 얽혀있어 자칫 잘못하면 박리 과정에서 심한 출혈이나 흉터, 안면신경마비 등을 유발할 위험이 높으니 처음부터 주름성형 전문병원에서 임상경험과 해부학적 지식이 풍부한 성형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안전하다. 

반면 이마주름이 심하지 않다면 보톡스 시술만으로도 눈에 띄는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앞서 언급했듯이 눈꺼풀 처짐이 심한 경우에는 상안검성형술이나 눈썹거상술을 병행하는 것이 이마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다. 

수술에 앞서 과거 실 리프팅을 이용해 이마성형술을 받은 뒤 극심한 통증이나 이물감,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딤플현상 등이 발생했다면 이물질제거술을 통해 이마 곳곳에 남아 있는 이물질을 일일이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 도움이 되는 참조글 더 읽어보기

​|☞ 처진 얼굴주름 고민? 얼굴실리프팅 시술 주의사항 부작용

|☞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