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링크리프팅시술 효과, 쳐진피부 주름에 대한 고민개선

#슈링크리프팅 #슈링크리프팅효과 #슈링크리프팅시술 #슈링크리프팅부작용 #슈링크리프팅가격 #슈링크리프팅시술주기 #슈링크리프팅원리 #슈링크리프팅붓기

 

슈링크리프팅시술 효과, 쳐진피부 주름에 대한 고민개선

세월의 흐름에 따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하지 못하는 경험으로 하나를 뽑자면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이다. 피부는 25세 이후부터 노화가 진행되어 볼과 턱살이 늘어지면서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성이 감소하여 노안 인상이 만들어진다.

특히 외모가 경쟁력인 현대사회에서는 이를 개선하고자 남녀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최근 리프팅 시술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고강도의 초음파를 이용하는 슈링크리프팅이 대표적이다.

슈링크리프팅은 피부 속 근막층까지 초음파를 조사하여 65~70℃ 열을 발생시킴으로 해당 부위에 응고점을 만드는 시술이다.

여기서 말하는 근막층이란 얼굴 근육을 감싸고 있는 막으로 피부와 근육을 이어주는 역할을 말하는데 감소된 피부의 탄력을 재생시켜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고 주름을 개선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슈링크리프팅은 짧은 시술시간과 저자극 시술로 시술 후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한 점과 한 번의 시술로도 큰 효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슈링크리프팅을 통해 피부결개선 효과와 함께 주름을 줄일 수 있고, 생기지 않은 주름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V라인 형성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주요 시술부위로는 눈가, 입가, 이마, 목주름, 팔자주름, 턱 등 이 있으며 다양한 부위에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슈링크 리프팅은 시술 후 약 8~12주부터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당일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고 6개월간 시술 효과가 유지 되는 장점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부담을 덜어준다.

리프팅 시술 후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피부를 보호해야 하며 사우나나 찜질방은 수분부족을 유발하여 피부노화를 촉진할 수 있으니 출입을 삼가고 음주, 흡연 등은 1~2일 동안은 자제해야 한다.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으며 피부가 진정될 때까지 충분한 휴식과 운동을 병행하며 콜라겐 재생 효과를 촉진하는 비타민이나 보조제를 먹는 것이 좋다. 카페인 섭취는 탈수 현상을 일으켜 피부를 건조하기 만들기 때문에 되도록 피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안전한 시스템을 갖추지 못했거나 숙련도가 떨어지는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을 경우 큰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 도움이 되는 참조글 더 읽어보기

​|☞ 처진 얼굴주름 고민? 얼굴실리프팅 시술 주의사항 부작용

|☞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