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처진얼굴리프팅 탄력리프팅 (부제: 안면거상술 효과 및 유지기간)

#처진얼굴리프팅 #안면거상술 #얼굴리프팅 #안면거상술효과 #처진얼굴성형 #처진얼굴살개선 #탄력리프팅 #안면거상술가격 #안면거상술후관리 #안면거상술잘하는병원

 

처진얼굴리프팅 탄력리프팅 (부제: 안면거상술 효과 및 유지기간)

사람의 신체에서 세월의 변화를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을 하나 꼽자면 얼굴이라고 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 나이를 먹어가면 점차적으로 생겨나는 주름, 처짐 등의 증상을 볼 수 있게 되는데, 또 최근에는 나이와는 상관없이 안면윤곽수술의 부작용이나 무리한 다이어트 등의 영향으로 인해 젊은 나이에도 볼처짐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이에 대한 발생의 원인은 제각각이지만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게 되면 찾게 되는 대표적인 방법은 바로 리프팅이다.

볼처짐 등의 얼굴의 문제를 해결하는 안면리프팅, 얼굴리프팅의 방법은 수많은 방법들을 통해 시행되고 있다. 이를 크게 구분하자면 시술적인 방법과 수술적인 방법으로 볼 수 있는데, 보통은 시술과 수술에 대한 구분을 '절개'를 통해서 나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구분 지을 수 있는 점은 유지기간이라고 할 수 있다.

대개 실 등의 리프팅시술의 방법들은 적게는 한두 달, 많게는 1년 정도까지도 효과를 나타내는데이는 그 진행 방법이 겉으로 보이는 처진 피부층, 지방층을 끌어올려주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본래 볼처짐 현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얼굴 안에 위치한 조직(유지인대, 천층근막)에 문제가 생겨 발생하는 것이다. 때문에 이 부분을 교정하기 위해서는 절개가 필요한데, 일반적인 리프팅 시술의 경우 절개를 시행하지 않는 피부, 지방층을 끌어 올려 주는 방법이기에 그에 따라 일시적인 개선 효과를 나타낼 수 밖에 없어 반복적인 시행이 필요하다.

반면에 리프팅 수술의 대표적인 방법인 안면거상술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수술로 진행되는 방법이기 때문에 절개를 진행한다.

그 목적은 볼처짐을 발생시킨 조직(유지인대, 천층근막)을 치료하는 것으로, 문제가 생기기 이전의 팽팽한 상태로 다시 만들어주며 그로 인해 얼굴처짐 문제가 개선되면서 입꼬리 주름이나 팔자주름에 대한 일부 개선 효과도 나타난다. 그래서 안면거상술 가리켜 주름성형, 동안성형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안면거상술을 제대로 시행하면 그 유지기간은 대략 수 년 이상으로 볼 수 있다. 조직을 치료한 것이기 때문에 다시금 노화가 발생해 처짐이 생겨날 때까지 유지되는 것으로,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시술, 수술적인 방법들을 통해서 볼처짐, 얼굴주름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스스로가 원하는 목표에 맞는 적합한 방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에 앞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정확한 문제에 대한 진단 및 파악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좋다.

● 도움이 되는 참조글 더 읽어보기

​|☞ 처진 얼굴주름 고민? 얼굴실리프팅 시술 주의사항 부작용

|☞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